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이스퀸 3회 재방송 다시보기 fr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2:38

    http://bit.ly/VOICEQEEN_MBN_ONAIR


    주부를 위한 무대 MBN "보이스 퀸"이 파죽지세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첫회부터 5.8Percent의 시청률에서 MBN, 역대 최초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데 이어 2회에서는 전국 시청률 7.5Percent까지 치솟아 지묘은포을 포함한 목요일 연예 정상에 올라섰 슴니다.


    >


    "보이스퀸의 승진은 바로 바로바로 열정적인, 아라시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주부의 참가자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귀와 흉곽이 뚫리고 저절로 눈물이 흘러나오는 주부들의 노래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반응입니다.


    >


    오늘 3회에서는 주부의 참가자들이 한 무대를 선 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오항상 방송되는 '보이슥이은'3회에서는 드디어 본 대회 2라운드가 본격적으로 개시됩니다.


    >


    총 80명의 주부의 참가자 중 1라운드를 통해서 선별된 거짓 없이 실력자 50명이 다시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보이슥이은'본 대회 2라운드는 한 라운드에서 살아남은 50명의 주부 참가자가 츄에쵸울 통해서 5명씩 한 조가 되고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


    각 조 5명 참가자 중 본선 3라운드의 무대에 오를 기회는 단 3명에게만 줄 수 있다고 합니다.쟁쟁한 실력자만이 남은 만큼, 한 라운드보다 더 폭발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실력자들의 무대!치열한 경쟁과 함께 소름 돋는 놀라움과 감동이 공존하는 MBN'군, 이 바로 보이슥이은'은 매주 목요일 하룻밤 9시 50분에 방송 대학입니다.


    >


    '보이스 퀸'은 MBN 온에어를 통했을 때,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지만, 이용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MBN 온에어 이용방법 안내▼


    본방송을 놓치신 분, 또 방송 종료 후에 실시간으로 재시청이 가능합니다.아래 사이트를 통해 "보이스 퀸" 검색 후 다시 시청해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보이스 퀸" 재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