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초기증상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7:54

    >


    과인이 되면 주의해야 할 안질환이 있지요?눈의 노화는 시력 저하만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은 안-질-환에 초래할 수 있으며 과인이 되면 안과에 가까워져야 한다.


    >


    노년층에게 많은 사람들이 호소하는 안질환은 노안, 백내장, 녹내장 초기증상 등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녹내장 초기증상은 한번에 알기 쉽지않기 때문에 방치되기도 하며, 백내장과 다전처럼 실명을 유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안질환에 속합니다.


    >


    녹내장 초기증상이 생기는 이유는 시각정보를 뇌로 통달하는 시신경 및 신경섬유층 각종 원인으로 손상을 입음으로써 생성되고 어떻게든 안압에 의해 많이 생성하고 있으며 시신경 부위의 시야결손에서 복판부까지 진행하면 시력을 완전히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


    그렇다면 안압이란 어떤 것이며, 왜 본인이 되는 것일까요?안압은 말의 당신로안구 내부의 압력을 말하며 눈의 정상적인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압력이 전달되어야 하는데 평상시의 안압이 높은 것이 본인 고혈압, 당뇨, 약물남용으로 인해 갑자기 안압이 상승하게 되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이다.


    >


    안압 상승으로 자기 타자신은 녹내장 초기 증상은 시력이 점차 감소하는 현상, 두통, 충혈, 구토 등이 자기 타타르일 수 있으며, 안압 상승으로 인한 녹내장을 급성으로 구분하여 시신경 파괴로 시야폭이 좁아지는 녹내장을 만성이라고 할 것이다.


    >


    >


    녹내장의 초기 증세 분 료발보프는 상태로 방법이 바뀌고 크게 4개에 약물, 레이저, 수.술, 레이저 홍채 절제술 방식이 있습니다.초기 상태에서는 약의 물을 사용해 안압을 낮추는 치료를 먼저 진행한다.


    >


    녹내장의 초기 증상을 예방할 수 없다면, 방치는 하지 않도록 1년에 한번 이상 검진을 받아야 하며 과도한 소리 성주, 흡연, 운동 등도 유발할 수 있고, 녹황색 야채를 식사하고 눈의 건강을 지키고 줬으면 좋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