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 간호사 !! 굿널스 청주노인주간보호센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1:34

    안녕하세요!!


    >


    굿날스 통합 재정가 센터입니다!!​ 통합 재가 센터로 바뀌면서 그동안 센터였다 1을 이야기하려 하고 있다.​ 9월의 스토리!!쵸은쥬쵸은우오은구 보건소로 가서 본 스토리를 보자고!!


    평소 어르신들이 혈당·혈압에 체크되시는데, 오항시은보건소에서 추가적으로!! 이상지지혈증 진단까지 해주셨습니다.​


    >


    먼저 어르신들에게 인사해주시고!! 이상지지혈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줄 시간 먼저 가졌습니다!!


    >



    >


    이론적인 부분 설명이 끝났고, ~ 노인들이 본격적으로 진단을 받았습니다!!


    >


    >


    >


    >


    어르신들은 건강과 직접 관련이 있기 때문에 매우 관심이 많으시고 많은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많은 질문에 대해 친절하게 보건소 직원분들이 답해주셔서 여러분 감사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인이 검사결과를 듣고, 결과가 표시된 종이를 받아 검사결과를 물었지만, 대부분의 노인이 당뇨나 고혈압 등 앓고 있는 질병에 대해서는 지금 유지가 잘되고 있다고 스토리 해주셨고, 노인들이 큰 이상을 보인 노인은 없었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상태를 보다 빨리 알아채고 처치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굿날스가 되겠습니다.


    본 센터에서는 노인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스태프들도 노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항상 안전하고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 알고 싶은 사항이 있으면 월~토요일 1 09시~18시, 언제든지 043)222-3365로 연락 주세요.


    >


    ​ 굿 놀스 통합 재가 센터(4층)충청 북도 청주시 쵸은우오은크상당로 245신용 협동 조합#, 데이 케어 센터#청주, 데이 케어 센터#우시이와동 주간 보호 센터#율량동 주간 보호 센터#방문 간호#간호사#방문 요양#요양 보호사#간호사가 운영하는#픽업 서비스#청주 노인 주간 보호 센터#청주#청주 대학교#노인 주간 보호 센터#, 데이 케어 센터#간식# 죽#점심 섭취#스포츠 치료#작업 치료#렉스코#인지 치료#장기 요양 서비스 기관#건강상 다소움#우시이와동#운천동 주간 보호 센터#효도#봉명동 주간 보호 센터#내 토크동 주간 보호 센터#수동 데이 케어 센터는 사천동 주간 보호 센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