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거팬츠쇼핑몰 저는 20대 남자옷 쇼핑몰 <OZ네>만 가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25

    안녕하세요, 조이다!​ 내가 뭐 1전에 토리이 팬츠 쇼핑몰을 찾고 마음에 든 토리이 바지가 하그와잉 있었습니다.​금 1드디어 내 주머니에 들도록 도에은불렉 토리이 팬츠를 소개하고자 한다.함께 봅시다.:)


    >


    사실 처음에 팬티를 냈을 때 처음 들어본 게 '보통 무난하네' 정도였어요.그런데 막상 사진 촬영을 위해 착용해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바지 핏이 마치 맞춤 제작을 한 것처럼 몸에 딱 맞더라고요.


    >


    >


    바지의 착용감입니다만,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지의 착용감이었습니다.저는 지금까지 주로 청바지에 집착했는데, 왜 그렇게 조거 바지인지 이제야 알겠어요.


    >


    조거 바지를 코디 할 때는 미드 이상 정도의 신발 착용이 필수입니다.다른 신발들은 조거 팬츠와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


    >


    저는 그레이 본인의 블랙과 같은 무채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짙은 회색 스웨터를 블랙 조거 팬츠와 코디 해 보았습니다.그리고 약간의 포인트를 주기 위해 연한 갈색 부츠와 사진에 보이지 않는 갈색 백팩으로 무난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


    >


    찾아뵙는 죠걸 바지는 온라인 쇼핑몰 OZ의 상품인데 이름에서 young이라는 생각이 안 떠올라서, 어가?​ OZ. 쇼핑 몰은 2-30대 분의 사이에서 높은 착용감과 퀄리티는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는 쇼핑몰 중과 신랍니다 :)


    >


    조거 바지 실물 영상과 함께 OZ 쇼핑몰 링크를 처음 하단에 붙입니다.멋진 쇼핑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