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후한 텐브라운 제네시스 g80에 자율주행을 장착해드렸네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5:32

    이번주도 제네시스 순정 튜닝으로 바쁘네요.행복한 상념이지만, 바쁘게 일하다보니 세세한 업무 실수가 일어나 보셨네요.tj모터스의 기술력을 믿고 전국에서 방문해주시는 제네시스 차주를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갈색이 인상적인 g80차량이 입고되었어요 "자율 주행 마세요"이 한마디와 함께 시작된 스마트 센스 패키지 시공 차량의 계약 시 카마 전 문 위가 필요 없게 되면 옵션이 출고 후 할 수 있다는 정보 입수 훗날년 만에 tj모터스에 오더군요 좋은 선택 했네요ASCC LKASHDADAA HBAAEB 진동 스티어링 휠 최근에는 액티브 세이프티 스마트 센스 패키지라는 반자율 주행 안전 옵션입니다.​


    >


    그릴 전면 유리 핸드 리모컨의 모든 부분에서 조금 아쉽네요.


    >


    가면과 동시에 하나산처럼 자연과 차량과 기술자가 하나가 됩니다.


    >


    ​ 제네시스 G80번째의 신들은 거의 전면 유리 교체하고 완벽한 순정을 지향하고 작업하네요 역시 제네시스입니다.HUD 사양차는, 전면 유리를 교환할 때, 자차 보험을 이용하십시오.


    >


    높은 모듈도 적재적소에 출고형과 동일하게 장착합니다.


    >


    어떻게든 커버로 인식되는 ASCC 그릴 또는 노이즈 감소라는 기술이 탑재된 재질로 유일하게 만들어진 부품입니다.


    >


    약간의 프로그램 입력과 보정 지그세팅으로 공로 주행을 준비합니다.


    >


    전면 유리에 카메라의 삼각형과 그렇지 않다는 차이는 차주만 아실 겁니다.


    >


    주행보조메뉴에많은기능이활성화됩니다.긴급 제동 시스템 고속도로 주행 지원 시스템은 분명히 기본 장착이라고 생각합니다.


    >


    주행조향보조시스템 부주의운전 경보시스템 활성화


    >


    도로에서 자신이 시운전하면 기존의 HUD옵션에 순정군달로 녹아버립니다.차간 거리 제어도 했다 4단계에서 입력됩니다. 막히는 도로의 장거리 운항시의 피로감을 줄입니다.


    >


    완전정거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운전 중 업무량이 많을 경우 완전히 의문으로부터 차주와 이 승객을 보호한다.


    >


    시공 완료 후 도로 테스트 영상을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전면 유리 교체 후 전면 선팅까지 잊지 않고 시공하여 출고하였습니다.2~3번 차량 이동하는 까다로운 거 잘 아는데 알고 시공하고 줍니다


    >


    자율주행의 시작을 알리는 스마트 센스 옵션 요즘은 기본 장착으로 출고되어 있습니다.그만큼 중요한 옵션에 대해 제 연구도 잘 알고 있습니다.일례로 렛카 차량을 운행하는 지인분이 최근에는 옵션이 나쁘지 않고 사건이 나쁘지 않아 거리가 없다고 눈물을 흘립니다.지인이 괴로운 것은 흉부 아프지 않고 한편으로 안전 옵션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요즘도 늦지 않았어요.TJ모터스에 오시면 잘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