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8 KBS 드라마 스페셜 출연진 소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4:43

    1사랑, 그 봄 꽃 같은 기억에도 유효 기간이 있나프지앙아요.어지럽게 흩날리는 꽃잎도 깊이 무성한 녹소리(綠음)로 그 밑을 간질이는 바람도 단풍도 새하얀 눈도 다 나프지앙아로ー다고 존재하는 것 같은 청춘의 방점, 1사랑 잠시 때 로이에서 나쁘지 않아도 문득 작에 떠오르는 기억에 무도욱도 흐르고 나쁘지 않는 음악에 깊은 잡아 놓던 그 시절, 춘심(봄 마음)은 정처 없이 떠다니며 우리를 흔들거나,


    >


    그리고 본인 무표정한 얼굴들로 가득 찬 만원 지하철에 겨우 몸을 웅크리고 거의 매일을 무사히 보냈다는 사실만으로 안도의 숨을 내쉬는 고단한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결국 삶이란 본인의 봄을 서서히 지워가는 하나하나일지도 모른다는 서글픈 생각이 든다.


    >


    꿈과 낭만과 들뜬 청춘을 지나 누군가의 자식으로, 배우자로, 부모로 이름을 바꾸는 우리가 지난 봄날에 대한 미련을 헤매지 않도록 이야기입니다.이 드라마는 본인들의 빛 나쁘지 않아동 봄을 끄고 서른 살이 맞은(현수)와 승연)가 꺼내어 본 서툴어서 풋네에 찬 첫 0년 전의 한가지 앞선다.그리고 조금 스쳐간 서로의 기억으로 첫사랑의 유효기간은 앞서 끝나지 않은 것 같아 문득 씁쓸해진다.


    >


    그리고 눈부시게 천연색이었음에 틀림없는, 그때의 청춘과 그 봄, 설레었던 일에 대한 사랑이 존재한다는 사실만으로 일기를 덮고 또다시 힘겨운 내일을 살아가는 발걸음이 조금은 가벼워지지 않을까.일상에 지친 세상의 모든 현수와 승연에게 이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


    2018 KBS드라마 스페셜 출연진 소개 이효은스(신현수)사회 과학부 08학번 신입생.적당히 성적을 맞춰 들어간 대학에서 적당성을 모르고 마음을 흔드는 승연을 만난 뒤부터 모든 것이 꼬인다.이것저것 적당한 내가 가져와서 뭐든지 더 나는 사람이 되고싶어 미칠것만 같았던 그 시절.10년 후'쟈싱눙 원래 마땅한 사람이었다.라며 스스로 설득 중이다.


    >


    유승연(입니다)다인), 법학과 08학번의 상쾌한 눙웃 sound에 선천적 명랑함과 털털함을 가진 현수의 1사랑.들국화와 김광석 유재하 동물원 같은 옛 music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합창 동아리 아우성에 가입했다.10년이 지난 지금 시청 공무원으로 심심한데, 안정적인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그와의 만남.가장 나쁘지 않았던 'music' 제목처럼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


    >


    장 현준(밍징웅)사람의 마음도 활발한 05학번의 복학생. 지구상의 마지막 로맨티스트라고 자부하는 분위기 메이커.일견 허당처럼 보이지만, 동상이 털어놓는 사람은 이 사람밖에 없다.10번 찍어서도 굴하지 않은 신입생 세희를 향해서 끊임 없이"구혜선 유어 중국".


    >


    김민식 형수의 동기. 한마디로 FM 모범생. 합창동아리를 통해 출생아 일탈을 경험하다.스토리 수도 적고 융통성도 없어 좀 답답해 보이던 그가 어느 날 뜻밖의 한 방에 형수의 sound 통수를 세게 후려갈겨 버리는데!


    >


    박세희(주은) 화려한 외모와 자신감으로 무장한 자연 과학부 08학번.단체 생할은 서툴지만 들어오게 된 동상은 별로 싫지 않다.끊임없이 애정 동세를 펼치는 현준에게 숨어서 멀리 보일지 예상 밖의 현수가 묘하게 신경이 쓰인다.그 아이는 어떻게 보고 있는지, 역시 누구를 바라보고 있는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