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맛집으로 급부상한 JTBC 드라마 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10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오한시은 JTBC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5위-미 스티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매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입니다.


    >


    2018.02.02~2018.03.24,16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있어.최고 시청률은 8.5Percent를 기록했습니다.등장인물로는 김 남주, 지진희, 정혜진, 임태경, 고준, 진기주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


    " 갖고 싶고 빼앗고 싶고 지키고 싶었기""일체의 시신, 3명의 용의자"누가 왜 그를 죽인 거잖아.엇갈린 진술, 겉으로 드러나지 않고 거짓없이 선과악, 진실과 거짓, 선악, 정의와 불의, 그 모든 가치가 전복되어 실종되어 버린 당일에 대해


    >


    '미스티' 션이 한번도 빠지지 않고 본방 사수한 드라마인데요.김남주가 6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고 선택한 작품으로 방영되기 다 열어 두고 어느 정도 본인의 기대가 되어도......주연만 아니라 조연 연기와 탄탄한 이야기까지 어느 하봉잉 결점 같은 것 없는 드라마였습니다.못 보신 분은 꼭 봐주세요!!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


    4위-무자식 상팔자


    무 무자상 야코'는 부부를 중심으로 3명의 아들 부부와 그 글씨들들의 이야기에 화근이 걸려서 힘겨운 싸움을 통과 하고, 가족이 소통하고 화해하는 방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2012.10.27~2013.03.27,4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 9.2다.센트를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이순재, 서울림, 유동근, 김 해숙, 하석진, 엄지원 등의 배우가 출연했습니다.


    >


    無무자상팔자'는 중장년층 세대에서 큰 유행을 얻은 드라마로, JTBC 개국공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입소문이 많았던 작품이라고 합니다.


    >


    3위-힘 센 여자 도봉승


    힘 힘센 여자를 막대 봉순'은 선천적으로 엄청난 괴력을 지닌 도 막대 봉순이 세상국 어디에도 본 적이 없고, 하나가 되어 보이는 안민 민혁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 굿크도우을 만 자신에서 벌이는 3명의 남녀의 힘 겨루기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


    2017.02.24~2017.04.15,16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 9.7을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 안우영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


    2위-고상한 그녀


    位품위 있는 그녀は는 난고하하는 욕망의 군상 한가운데서 마주한 두 여인의 스쳐가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20최초 7.06. 첫 6~20최초 7.08. 첫 9,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은 첫 2. 처음%를 기록했습니다.


    >


    등장인물로는 김희선 김선아 정 상훈, 이태이다. 이기우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品품위 있는 그녀'는 김희선·김 '선아'라는 여배우가 투톱으로 등장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


    극중 김선아를 누가 죽였을까 형무 궁금했었는데... 의외의 인물이 범인이었다는....... YUNSURI는 안해요!!


    >


    하나위 - SKY 캐슬


    'SKY캐슬'은 한정 상위 0. 첫 Percent이 모여서 살고 있는 SKY캐슬 중에 남편은 왕으로서 자신의 아이는 천하 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의 부인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본 리얼 코믹 풍자의 드라마입니다.


    >


    2018.11.23~2019.02.01,20부작으로 방영 종료하고 최고 시청률은 23.8%를 기록했습니다.등장인물로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최원영, 윤세아, 김 병철, 오저신라, 조재윤, 김서현 등의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


    "가장 높은 곳을 지향하는 그녀들의 이 이야기가 시작된다."공부를 해야,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할 때 선택의 폭이 넓어지겠지만 이 드라마에 등장한 아이들은 매우 불쌍해 보였습니다.나의 아이들이 공부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것을 원하는지 장래 희망은 어떤지 대화를 나눠야 하는데....


    >


    꼭 공부!! 공부!! 성적으로만 증명해야 하므로 시청하는 입장에서 답답하다는....아이도 불편한 인격체로 보고 소견을 존중해줘야 하는데 엄친아와 비교해서 그러길 원합니다.어느 보여지는 장소도 아니고 일명 "사"자 직업인 아이만 아이로 인정받나요!!


    >


    행복이란 성적순이 아니죠!! 부디 이 포스팅을 읽은 분들은 제 안에서 정신을 잃고 외양간을 고칠 수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ᅮᅮ...아마도 이 드라마를 본 부모들은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달았을 것 같아요.~~~~


    >


    'SKY캐슬'은 비탄 팔아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드라마에서 화제를 불렀다 다른 케이블 드라마'귀신'을 최고 시청률 3.3%, 이미도 했습니다,


    >


    종영한 지 6개월이 지나도 극중 김주영(김서형)을 부담하나는 대사가 귀에 그치고요~~많이 유행어로 패러디를 만들어 낸 드라마"SKY캐슬"!!보지 않으신 분은 꼭 다짐을 기억하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SKY 캐슬, 고상한 그녀, 힘센 여자 도봉순, 무자비한 매춘, 미스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소나마 좋은 포스팅으로 인사드립니다.:) 그럼 또 보자~ (#JTBC드라마 #JTBC드라마_추천 #케이블드라마_추천 #드라마추천 #품위있는_그녀 #힘찬여자_도봉순 #무작_맞팔 #SKY캐슬 #미스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