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8 미드 파이크 스킬트리/템트리/카운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48

    >


    누울 자리는 걱정하지 마라. 바다 밑은 너무 넓어서 스토리였어.파이크 빌지 워터 학살의 부두로 유명한 작살꾼이었던 파이크는 거대한 자울치의 뱃속에서 죽는 sound를 맞이할 운명이었지만... 생환한 요즘, 그는 고향의 SOnd 습한 골목과 골목길을 SOnd 없이 뛰어다니며 타인을 이용해 부를 축적한 자들에게 그가 얻은 초자연적인 힘으로 빠르게 참혹한 최후를 마쳤습니다. 괴물을 사냥한다고 자부했던 도시는 요즘 괴물에 사냥되고 있다. -파이크 이야기 -


    >


    파이크스펠은 점멸+점화 선택합니다. 텔레포트는 미드파이크픽의 의미를 잃는 것이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시즌8 파이크 스킬 드림.


    >


    파이크의 패시브는 두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챔피언, [대상]에게 받은 데미지를 빠른 속도로 회복한다.2. 파익은 체력 아이템을 구입하면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3. 파익이 체력을 회복하려면 상대의 시야에서 보이면 안 됩니다.4. 상대 시야의 유무 확인으로 와도우을 확인하는 비결이 있습니다.5. 시야 확인 때문에 부시 HP가 회복되면 와도우이 없어서 6. 부시에서 체력이 회복되지 않는 다면 와도우이 설치된 것이다."왓도의 여부가 찾고 S급 패시브이라고 생각됩니다"


    >


    파이크가 대상 앞으로 꽂힐 수 있는 거예요.Q에 당첨된 대상은 파이크 전방으로 당겨집니다.파이크 Q 스킬은 찌르는 데미지가 당기는 데미지보다 높다는 것만 빼면 전체적인 Q슬로 효과는 동일합니다.


    >


    파이크가 하나 정범위 내에 적 대상이 없으면 보이지 않는 잠복 상태를 알아맞힙니다.이미지를 보면 원이 보이겠지만 원은 적군이 파이크를 볼 수 있는 범위입니다.W 스킬은 패시브를 회복할 때 도움이 되고 상대에게 접근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스킬입니다.


    >


    파이크는 마우스 지점으로 돌진할 것이다. 파이크 담장에 의해 오는 그림자에 맞은 대상은 기절 상태가 됩니다.


    >


    파익이 적의 HP가 1정감이 되었을 때 파익은 바츠(?)범위에서 적군을 즉사시킬 수 있어 즉사를 성공시켰을 경우 R 쿨하고 싶습니다는 초기화됩니다.파이크 공격력과 스킬렙이 증가할수록 즉사시키는 데미지는 항상 발생합니다.파이크 궁극기를 점멸로 회피하면 궁극기 쿨타임이 되지 않습니다.


    >


    파이크의 ER 스킬 콤보이다.E에서 어느 범위로 이동한 후 끝나지 않는 타이밍을 맞추어 R을 영창한다.R 대상 지점을 이동하면서 E스킬로 스턴을 넣는 모습


    >


    시작 당신 시스템:부패의 물약 1코어 전 유어 테무->라인 클리어에 도움이 되는 '티아멧'도우락살의 팬 폰 고무->요 우무의 유료은고무->수호 천사[정석]도우락살의 팬 폰 고무->요 우무의 유료은고무->칠흑 같은 양날 도끼[쿠르 타이다 40%]


    >


    지배+정밀 감전->돌발 일격->시야 수집->궁극의 사냥꾼 승리의 소식->최후의 일격 파이크가 6레벨 때 적에 E-R접근 후 점화[감전]+평 Q 주는 합계 데미지는 상상 이상일 것.


    >


    "스토리 화이팅-스토리 더 하-피즈"밴 테무만 한 방탄 유리 미드 스토리 파이팅 파이팅이 접근할 때, 패시브와 핵심 기술로 1턴 막는 스토리 자하파익의 궁극기를 피할 히즈 최근 파이크 피크가 좋은 이유는 미국 땅에서 좋은 것도 있지만 R기술 자체가 물리 공격력이 늘어날수록 즉사시키는 능력이 높아진 때문인지 현 메타에 떠는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