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7년 중국드라마 시청률 순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5:23

    20하나 7년 중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안녕하세요 차이과인이에요챠이 나오 열풍으로, 20하나 7년 한국 학과에 다니라에에서도 차이나 드라마를 보는 사람이 많이 늘었습니다.20하나 7년 한해 동안 재미 있는 차이나 드라마가 정 이야기 많이 나에게 왔습니다.같이 차이나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


    중국 드라마의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드라마가 바로"인민적 명의"이다!모든 시민들이 흥미 가진 반 부패 소재 드라마에 중국의 부패한 사회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에서 방송 모두 열어 큰 이슈가 되면서 20일 7년 4월 27일 방송하고 시청률 3.66일%로 한위를 차지했습니다.


    >


    2위는 손려 주연 드라마가 꽃 피는 그 해 월의 빛/나년 꽃 开월 정圆>이다.<꽃 피는 그 해 월의 빛>드라마는 2017년 8월 301에 방송하면서 중국 산시 성의 갑부가 될 철의 여인"주영"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


    3위는 근동과 딸기리<아죠크 전반생/우리적 전반생>입니다.20하나 7년 7월 4개 방송, 총 42부작으로 상하이에 사는 한가한 주부 자신 자네 돈을 벌고 착한 남편과의 행복한 생활을 자랑하던 자기 자군 이 어느 날 남편의 소원이 갑자기 이혼을 하게 보세요.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자신의 자군이 절친한 친구 당징과 당징 남친 허한의 도움으로 양육권을 따내고 판매원에게 배우며 새 삶을 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절친한 친구인 당징 남친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면서 서로 적이던 둘 사이에 느낌이 들게 됩니다.하지만, 상대가 아주 친한 남자친구라는 사실!


    >


    4위는 차이나 드라마<후와은락송 2/欢 乐颂 2>입니다.후와은락송 2는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입니다.20일 7년 5월 하루 1에 방송된<후와은락송 2>은 웹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환락송 시즌일이 큰 트렌드를 얻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던 드라마네요.후와은락송은 서로 다른 직업과 개성이 다른 다섯명의 직장 여성이 상하이 후와은락송망션에서 생활해서 생긴 1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


    5위는 후와은락송시ー증 2에 본인 오도우은류은가 주연한 드라마<인위 우교은니/치나미 为우 见你>이다.<인위우경니>는 차이나 전통 자수를 둘러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20하나 7년 3월 21에 방영됬습니다.


    >


    6위는 최근 한국에서도 방송되고 있는 조리고 젊은이의<특공 황비 쵸교 전/초 乔传>입니다.다니다.2017년 6월 5일 중국에서 시작하면서 매우 재미 있다고 칭국카 추천한 드라마입니다.<특공 황비 초교전>은 사냥터에서 간신히 살아난 노비"초등 학교"가 훈련을 통해서 백성을 구하는 여장군이 되는 것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


    7위는 진 교웅과 토우은타 웨이의<인간의 지미 시쵸은후와은/사람 间지 맛 이것 청欢>이다 이다.20하나 7년 8월 하나 5개에 방영한 드라마 IT엔지니언 성주와 상류 계층의 화이트 칼라 여주 둘이 티격태격 하고 서로 알게 되는 말을 그린 도라 마이다니다.


    >


    8위는 정한량과 안젤라 베이비 주연 고방부자상/고방불이다.<고 부자 상>드라마는 20하나 7년 한개 월 21에 방송되고 갈라진 세력의 남녀 주인공의 사랑 예기를 그린 드라마이다.안젤라 베이비 정화 예뻤어요.~


    >


    9위는 양미와 조 전<섬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세 학생 삼세 십리 도화>입니다.천족과 신선 사이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멜로드라마입니다.세번의 삶, 단 한 사랑!인생을 뛰어넘어 단 한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야화. 너무 멋있었습니다!최근까지 20일 7년 China드라마의 시청률 한위부터 9위까지의 순위였어.에 랭크 됐다 이 9개의 China의 드라마 중에서 몇가지 보쇼쯔 본인인가요? 재미있는 China 드라마를 찾다보니 시청률 랭킹에 있는 드라마 중에서 찾으면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을 확률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