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10 아칼리 룬 템트리 공략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1:18

    롤 시즌 한 0알카릴ー은템토우리


    롤 시즌 한 0알카릴ー은템토우리


    >


    안녕하세요~크우이스이다당의 일은 롤 시즌 한 0알칼리 룬 템토우리포스팅을 쓰기로 생각합니다 아카리는 발매 전부터 계속 당신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여전히 대회에서도 계속 자신감을 갖고 있는 픽으로 제가 올 때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카리의 장점에 대해 확인하자면 최상위권의 기동력과 뛰어난 킬캐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스킬과 궁극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생존능력도뛰어나는데이건최상위권기동력부분에들어간다고생각하면될것같습니다. 이렇게 연막 스킬인 W에서 자신오는 다양한 변수 창출 능력이 있습니다, 이용만 잘한다면 매우 자신에게 유용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즌 한 0알칼리 룬을 확인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우선 롤 시즌인 0알칼리 룬을 확인하고 보면 메인 태릉은 정밀 이리하여 소불은은 지배를 들어줍니다 그러면 각각 정밀하고 지배가 어떤 효과를 가지는지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약간 룬이 변했어요. 이봐요, 보세요.


    >


    메인 룬은 정복자를 고릅니다. 정복자 효과를 확인하면 적 챔피언 공격 시 적응형 능력치 중복을 획득합니다. 10회 반복 때에 챔피언-상피량의 1분 정도 체력 회복을 하는 것이다 탑이나 미드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룬이다미드에서 조금 상대가 힘들면 기민한 발놀림을 들어주는 경우도 있으므로 참고해 주세요!!


    >


    페이커 선수는 기민한 걸음걸이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


    다음에는 진정할 거예요. 침착은 처치 관여 때마다 역시 기력 회복 및 최대값을 증가시킬 수 있는 룬인데, 아카리는 기력을 사용하는 챔프로 상대를 처치하거나 관여하거나 하면 기력이 최대한 늘어나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킬을 몇번 사용한다고 소견하면 지금부터...


    >


    그리고 전설의 강인함을 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강인함 효과는 적 챔피언 처치 관련 시 영구히 강인함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룬입니다.강인함 효과는 cc기에 대한 면역 부분을 조금 도움으로써 소견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 초격을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1공격은 체력이 아침은 적 챔피언에게 주는 대미지량 증가 스킬로, 아카리 무결 처형을 사용할 때 너무 좋은 발동할 것 같아요.


    >


    그래서 나중에 저글룬을 가져다 주시는 분은 피맛과 굶주린 사냥꾼입니다. 예전에는 아카리Q에 체력회복 효과가 있었지만 곧 너프로 인해 사라졌기 때문에 라인전 구도로 체력회복을 하기에는 총검이 나쁘지 않다, 아니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총검이 나쁘지 않다, 오기 전까지는 룬을 이용해서 피 빨아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번에는 롤 시즌 10알칼리 템토우리을 확인하고 보도록 하겟슴니다 알칼리 템토우리을 확인하면 1코어는 우선 마법 공학 총검을 제1우선 포프메우쇼다 내 총검이 나오고 마법사의 신발까지 나오게 한다면 그수준으로 원딜은 쉽게 암살할수 있다는 소견이 있습니다. 그리고 2코어에서는 즉각 모렐로노미콤을 구입하세요면 좋을 것 같슴니다 그리고 3코어에서는 존아 모래 시계를 구입하세요거나 고무금 죽 소음 모자람이 구매하세요면 좋을 것 같슴니다 그러나 더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은 존아 모래 시계 이다우에 존 야를 제1먼저 구매하고 4코어와 라바금 죽 소음 모자란 게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


    아카리의 미드 승률과 픽률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미국 드라마에서 승률은 54개의 챔피언 중 52위로 진짜 콜 지에 가깝습니다. 승률은 45.77%로 잡히고 있습니다. 그리고 픽류루은 현재 54개의 챔피언 중 4위로 8.9%다 피클이 높지만 승률은 매우 적은 것은 그만큼 충들이 많다고 해석해봐도 될 것 같아요.


    >


    이번에는 알카리의 스킬 순서를 확인해 보도록 하며 겟음니다 알카리는 스킬을 Q=>E=>W의 순서로 스킬을 전문가로 해 줍니다. 이처럼 전문가 만들어 주는 거의 승률은 56%로 픽류루은 8개 퍼센트로 합니다 대부분의 승률이 높은 것은 이렇게 찍어준 것이 가장 높은 것 같고 예상해서 Q 스킬은 라인 클리어, 스스로 처음에 데미지를 입힐 때 사용하는 스킬이다 그러기 위해서 가장 먼저 전문가를 해 주는 것이 맞이합니다.그리고 다음으로 W 스킬인데, 연막은 하나만 찍어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마지막에 전문가를 해 줍니다.그리고 E기술은 콤보를 이용할 때 사용하는 기술에서 2번째 정도가 적절합니다.


    >


    Q-다섯줄 투척 검 아카리가 단검을 5개 던지고 추가 공격력과 주문력에 비례 칠로다메ー지을 주고 진정시키는 스킬입니다.쿠르 시간이 짧고 저급한 구간에서도 연속 2회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


    W-황혼의 커튼 아카리가 연막을 펼치는 스킬입니다.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카리는 투명 상태가 되어 적이 스킬이나 공격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어 아카리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하지만 아카리가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모습이 나타난다고 합니다.따라서 W 스킬은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고 신중하게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


    E-표창곡예 뒤로 공중제비를 하면서 전방에 표창을 던져 물리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그리하여 처음으로 적중하는 적에게 표지를 남깁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표지를 남긴 대상에게 돌진하여 추가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연막에도 표식이 붙었습니다. 잘 이용하면 멋진 그림이 올 것 같아요.


    >


    제1우선 알칼리의 카운터를 확인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계상 아카리의 카운터는 스토리 자하 / 베이가 / 동생 래리온 소울처럼 존재할 것이다 아카 카운터의 특징을 확인하면 텐트를 무력화하는 챔피언이 우선적으로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럼블은 아카리의 QGIF를 스크랩 방패로 막아 주고 주력기인 화염방사기로 텐트 안에 있는 아카리에 타격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베이가 챔피언도 들어갈 것 같아요. E스킬을 사용해 베이가로 날아가는 도중에 베이가 사건의 지평선 스킬을 사용하면 막히고, 헌터에서도 사건의 지평선 때문에 헌터기 여도가 폭락할 것이다.


    >


    이번에는 아카리가 상대하기 쉽다 챔피언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알칼리가 상대하기 쉬웠던 챔피언은 통계상 이렐리아/ 써서 1라스/졸졸 우이루롬프 이처럼 존재합니다 아카리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은 텐트에 대처하기 어려울 타케팅 스킬이 주력인 챔피언입니다. 평타가 딜링을 차지하는 ADC 챔피언 카운터에 소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일레리아의 경우는 숙련도에 따라 과인별하지만, 총검이 과인 오는 시점부터는 아카리가 매우 유리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탑에서는 거짓 없이 거의 아카리가 근접 전사 챔피언을 모두 이긴다고 소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카렌이 나 피오라 같은 점프 ​ 이상으로 롤 요소 하나 0알카릴ー은템토우리 글을 쓰기를 마치도록 하겟슴니다 도움이 되면 공감+서로 옆의 부탁 드립니다.


    페이커 머드 무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