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를 보고자신서 (현풍롯데시네마에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3:56

    >


    미드웨이. 재팬 vs미국전 때 쉽게 내용하고 세계 제2차 세계 대전 1어판인 돈 그 무서운 시대.영화라고 꼭 한번 보고 싶었다. 1941년 재팬 한창 미남자 시대에 힘이 남아돌 때, 제국 주의 일본, 중국, 만주 등 싹 점령하고 인도의 차이, 본인 반도 넘어갈 때 오메리카(중립)가 가만히 보고. 이야~재팬 이는 손대면 큰 1연봉 잉겟다고 저팬에 가는 석유 등의 자원 조달 끊어 버렸단다.그러니까 일본 형들이 그러면 미국도 짜고 가솔린 확보하자 진주만에서 선빵 하면 승산 있다 판단미스를 해서 덤벼든다. 나의 짧은 견해니까 자세한건 알아봐 주세요.)


    >


    실제로 당시 제펜이 공습한 진주만에 정박한 미군의 전함 사진이었다.아시아 최강자 재팬 영화에서도 제펜군은 멋지게 과인 온다.질서가 있고 절도 있고 멋지다. 미군은 말할 것도 없지만.하나 940년대 세계 최초의 항공 모함을 만든 것이 미국이 아니라 일본이었다.살아있구나. 정말 대단한 과인이야. "우리 그아잉라은 아직 항공 모함 1척도 없는데... 전 세계 과인라 중 누가 직접 만든 빵이라도 날릴 수 있을까?내 펜이라서 가능해지고 싶어.미국의 배짱이 두둑하고 산판을 한번 날리는데.... 미국은 너 무과 오야마...결국 나 가사와 히로시마에 원폭 2발 맞고 완전 항복.덕분에 우리는 광복?...;; 우리 조상들은 자신의 의지에 따라 행정부 중대사 판정을 주도한 적이 한 번도 없다.거의 매일 외세에대한민국 한반도에서 태어난 사람인데요.약간의 역사를 거슬러 이성적으로 바라보면 우리 조상들은 정말 한심했습니다.제펜은 메이지 유신으로 서양 서양 문물을 배워 발전했고, 조상들은 문을 닫고 쇄국정책. 동족을 노비로 9할 노예 하나할 양반과 음풍 농월. 하고 공자, 맹자하고 그와잉라 모두 펫교쯔다.무능하고 조선이 남긴 것은 뭔가 있는가. 조선 최고의 시내, 경북궁 길가에 똥... 모두 뱃속에는 기생충 머리에는 이, 하는 하나의 농업. 하나 연 풍작 2년은 흉년 대한민국의 건국이 기적이었다.아직도 그 격차가 넌 너무 커. 재팬은 하나 922년에 항공 모함 만들었습니다. 우리들은...우리는 큰 기업만 봐도. 제펜은 큰 기업가를 매우 과대하게 대우해 주셔서 리스펙합니다. 그에 비해 우리 과인이란 큰 기업은 자본주의의 악, 파렴치한 분위기로 큰 기업가를 존경하는 분위기가 없다.노조는 활개를 치고.정부는 재해라고 할 가치도 없고 정말 대한민국이 강대국이 되는 것을 보고 싶고, 강대국으로 만들고 싶다.차이나 따윈 재지도 않을 정도야. 말이 길었지~~^


    >


    >


    이 아래에는 현풍 롯데시네마의 사진.한산하고.1도 1이지만, 암울하다.개인적으로 사람이 많아서 싫어하는 내가 좋지만... 마을의 영화관. 이렇게 한적한것은 물론, 경기때문도 있겠지만.원인은 스크린쿼터제? 문제 같은 제도 때문이기도 하다. 질 아침은 국산 선동영화만 하고, 좋은 유럽 영화는 아예 상영도 안 하고. 누가 간다고 나쁘잖아?! 질 아침은 작품 한달만 되어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100원에서 내려받아 볼 수 있지만. 그 100원도 아깝지만.문화산업도 경쟁해야 발전할 수 있다.국산 영화를 낮춘다는 게 오히려 장기적으로는 국산 영화가 더 뒷걸음질치는 것 같다.


    >


    >


    >


    >


    #현풍 롯데시네마 #영화 미드웨이 #미드웨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