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슴니다." 2주째 - 무효트래픽 이유와 해결방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5:31

    과인은 블로그 내용고도 개인 홈페이지를 더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관련자료를모아서역시직접만든자료를배포하는형식으로운영하고있습니다. 운영하고 2년이 지나고 있는 중이에요. 구글 애드 센스를 달고 광고 수익을 줄이고 있지만 2주전 갑자기 수익이 크게 낮아지는 현상이 생성했습니다.​


    >


    ​ 최근 301간의 수익 곡선이다. 하루에 적어도 하나 달러씩은 광고 수익이 그와잉눙 상황이었지만 하나하나 달 231에서 조회 수와 관계 없이 0달러가 찍혔다.​


    >


    페이지 뷰와 노출 수를 함께 볼 수 있도록 설정해 보았다. 수익과 함께 노출 수가 급감하고 있지만 페이지뷰는 기존 곡선을 유지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콘텐츠 특성상 메인 스토리에는 조회수가 크게 줄어드는 편이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이게 뜻밖의 재앙인가.​


    >


    ​ PC로 접속하고 무바 1에서는 볼 수 없는 경고 글이 뜨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표시 가능한 광고 수가 제한되었습니다."라는 문구입니다만, 무효 트래픽의 문제로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무효 트래픽이란 무엇인가 찾아보았다.


    -게시자가 나의 라이브 선전을 클릭하여 생성된 클릭이나 노출-1인 이상의 사용자가 생성한 반복적인 선전 클릭 또는 노출-게시자가 나의 선전 클릭을 유도한다(예:사용자의 선전 클릭을 유도하는 언어, 다량의 의도하지 않은 클릭을 유발할 수 있는 선전 구현 등)-자동화된 클릭 도구나 트래픽 소스, 로봇 기타 사기 소프트웨어


    위와 같이 괜찮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광고를 반복적으로 클릭하여 자신의 클릭을 유도하여 자신의 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최근 블로그 관리하는 데 집중하는 기도에 홈페이지는 대부분 접속하지 않고, 업데이트도 보동 한달에 1~3번 정도로 늦추는 편이지요. 그런데 내가 광고 클릭을 고의로 했다면 내 견해는, 이 무렵에 구글의 아이드센스로 재공하는 최적화 작업으로 인해 광고 수입이 급격히 거의 매일이었던 것이 문제가 된 것은 아닌가 하는 견해가 있다. 아니면 내가 모르는 제3자가 고의적으로 광고를 반복 쿠르 릭헷고 나. 어쨌든 기가 막힐 뿐 아니라,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비결에 대한 안내도 나와 있었다.


    방문자 수를 정확히 파악하고 트래픽을 관리하는 것 외에는 모두 해당 사항이 아니었다. 한 업체와 파트입니다. 제 십자를 맺고 있는 것도 아니고, 광고를 스스로 클릭한 것도 아니고... 방문자 수 파악은 구글 애기널리틱스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조회 수인 자신의 노출 수와 비교해 보면 큰 사건이 있을 줄은 몰랐다.가장 큰 사건은 저는 전문의가 아니기 때문에 사건 파악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 귀추를 해결하기 위해서 내가 하나를 쓰려고 합니다. ​ 1. 크글에들 감각의 이의 신청서를 작성했다.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appeal_form


    답장메하나는 며칠 뒤 바로 발송됐다.


    >


    2. 에키도우셍스 게시자의 툴바를 설치했다.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24하나하나 95개


    3. 홈페이지에 글을 업데이트했다.-1개월간 업데이트하지 않은 상태가 문제가 된 현실성이 조금이라도 있는가 하면 새로운 투고했다. ​ 4. 시각이 풀어 주기를 기다리다. 대부분의 이런 문제를 겪는 누리꾼들이 이 비결밖에 없다고 쓴 것을 봤다. 짧게는 있지만 주 1에서 길게는 수개월이 지나면 회복됐다는 것입니다.


    >


    당하지만 수입이 좀 들어오기 시작했다. 다시 애드 센스가 회복했는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 2주일 수입이 0원이었던 것을 훈계하자 희망이 보이는 의견이었다. 앞으로 좀 더 신경 써서 트래픽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 업데이트도 꾸준히 해야 한다는 의견이 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