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작동원리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5:09

    자율주행자동차의작동원리는?안녕하세요.한국 4차 산업 혁명에 따른 사물 인터넷(IOT)자율 주행, 블록 체인 등 인간에게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크게 발전하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에서도 다양한 기술이 융합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소비자 및 차량제 연구에서 가장 밀고 있는 일가의 가히 자율주행입니다."


    >


    소비자 및 차량제 연구에 있어 이슈 및 상용화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는 편리한 만큼 그에 따른 위험이 존재하는 양면의 날이 존재하는 자동차입니다. 거의 매일 자율주행차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자율주행 자동차가 뭔지, 작동 원리는 이후와 같습니다.간단하게 정리하면 자율주행차는 사람이 운전하는 것을 차 안에 있는 컴퓨터가 균등한 가격으로 대신 운전해 주는 원리입니다.더 깊이 들어가고 화면, 자율 주행 자동차는 3단계 작동 법으로 구성된 눙데잉지 단계, 판단 단계 제어의 단계를 거쳐서 작동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1)인지 단계에서는 자율주행 중에 외부 환경, 즉 도로 귀추 정보를 파악하는 단계로 자율주행차의 외부 및 내부에 장착된 센서를 통해 차량, 사람 및 외부 물체 등의 장애물을 파악하여 인지하는 단계입니다.인지단계에서 사용되는 센서는 인간의 눈 대신 작용하는 센서로 레이더와 카메라 센서 그리고 인간의 귀에 해당하는 초sound 퍼센서, 외부 귀추를 파악하기 위한 GPS 등으로 구성되며 이들 센서를 총괄 제어하는 내부 중앙 컴퓨터(CPU)로 정보를 파악합니다.


    >


    ​(2)판단 단계인이 물체 나쁜 없는 장애 기물을 보고피하고 나쁘지 않 돌아서야 한다고 판단하도록 자동차도 이에 물체 나쁜 없는 장애물이 있으면 중앙 컴퓨터(CPU)을 통해서 받은 정보를 토대로 현재 자동차 주변 귀 츄울 분석하고 목적지에 대한 적합하고 효율적인 주행 도로를 설정합니다. 판단 단계에서는 어느 정도의 속도를 내야 할지, 거리별로 방향을 전환해야 하는지 브레이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브레이크나 긴급시의 대처 방법 등을 판단합니다.


    >


    ​(3)제어 단계 외부 환경에 대해서 인지하고 판단을 세웠다면 실질적으로 진행하는 역할을 하고 자동차의 속도와 방향을 제어하고 자율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이와 같이 제어 단계에서는 반복적으로 인지 단계의 판단 단계를 통해 운영됩니다.​ 이와 함께 3단계 과정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가 구성되어 있고 제어의 단계를 반복하고 운영 하게 되어 자율 주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