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날 마신 술도 적발된다 ! '윤창호 법'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4:50

    이 9월 군 복무 중 휴가를 나 온 22세의 윤창호 씨가 만취 운전자의 차량에 치여서 죽은 안타까운 문재가 발생했습니다.이를 계기로 음주운전 단속 기준을 강화하는 등 대대적인 도로교통법 개정을 담은 윤창호법이 시행됐습니다.​ 오거의 메일에서 시행 101째를 맞는 윤창호 법 이스토리그와의 현황을 자주 봅니다.기존 음주운전 문제의 피의자 상당수는 심신미약에 따른 실수로 분류돼 처벌이 비교적 약했는데요.이 때문에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법 개정을 해야 한다는 사회적 목소리가 점차 커지고 있는데, 이번 개정안은 처벌 수위뿐만 아니라 단속 기준도 대폭 강화됐습니다.


    위의 기준대로라면 65kg의 성인 남자가 소주 한잔만 마셔도 단속 기준에 걸립니다.또 소음 주의 운전을 3차례 적발되면 면 합격이 취소되던 처음의 "삼진 아웃"제도는 2번 적발되면 취소된다"투 아웃"제도로 바뀌었습니다.이처럼 단속 기준과 처벌이 대폭 강화되자 단속을 회피하려는 수법도 점차 교묘해지고 있습니다. 경찰의 단속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단속을 피하려는 최초의 사람'소음 융단 속 공지 어플'이 등장하고 다운로드, 수만의 첫 00만건을 기록했습니다.이에 대해 경찰은 단속 비법을 바꿔 소음주 운전자의 회피 시도를 차단하려는 의도입니다.다시 번화가와 함께 소음 주운 전에 발생, 현실성이 높은 땅에서는 20~30분 단위로 단속 장소를 무작위로 옮기고 단속'장소 이동식 단속'을 진행할 예정임.


    >


    이 밖에도 윤창호법 시행으로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우선 음주측정기 업계가 뜻밖의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적지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운전하기 전에 자기 점검할 목적으로 판매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 인터넷 쇼핑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윤창호 법 시행 전과 대비하고 적게는 3배 많은 하나 0배까지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역시 대리운전 이용자도 시행 전보다 증가했습니다.특히 6시~하나 0시 사이, 출근 길에 적발된 이른바'숙취 운전'의 적발 사례가 거의 매 일본어, 본인과, 아침 시간대의 대리 운전의 호출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맥주 하나 이 기준 알코올이 분해되는 시간은 평균적으로 남성 5시간 22분 여자 6시간으로 전날 새벽까지 술을 마시면 내일 아침 숙취의 운전 단속에 걸릴 확률이 매우 비쌉니다.알코올 분해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물을 많이 마시고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방법 등이 있지만 전문의는 전날 술을 마셨다면 기일은 핸들을 잡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윤창호 법이 시행된 뒤 시행 전보다 하나 9퍼센트만큼 음주 운전자 수가 줄어든 거죠 경찰은 이번 윤 마사히로 법 시행을 통해서 음주 운전과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등 안전한 운전 문화를 조성하고 본인이 갈 수 있도록 호소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