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애폰 미러링 케이블 ㄷㄷㄷ 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58

    20일 9. 것 2.2일, 땅 ​ ​ ​ 골 골인데, 부원 1어 나는 토요일 오전 전날 미리 챙겨서 먹는 테라 독감 덕분으로 몸살키는 갔지만 더 쟈코시프...토.... 출근


    >


    >


    언제나 그랬지만, 학원 전시회가 계속되기 때문에 높은 굽까지 올라간다(웃음) 나름대로 단정한척 한다(웃음)


    오핸시수업은...? 없어요 여러분..www 영상수업에서 빼는 넷플릭스에서 영상수업 ᄏᄏ 넷플릭스에서 저번에 스파이더맥더유니버스 봤는데 그후에 가입해서 쓰는거 ᄏᄏᄏᄏᄏ


    애들한테 넷플릭스아는척하면서 전파하는거야! 넷플릭스앱받았잖아! ᄏᄏᄏᄏ 넷플릭스에 가입하면 한달은 무료래 ᄏᄏᄏᄏ


    >


    거의 매일 영상 수업은 셜록.아이들이 영화 선택 못하고 제멋대로 셜록을 물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총 시즌 2까지 달린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노 힘 좋은 피부, 셜록


    넷플릭스에 열심히 일하는 동안 김선생은 방문해주신 학부모들을 졸졸 따라다니며 광대승천의 영업용 웃는 얼굴로 응대한다ᄏᄏᄏ


    >


    광대뼈가 아파서 곤란해졌네...주엔 1 서서 돌아다녀휴 ​ 우오은쟈은느이이다웅 코빼기도 전하지 않고^^학부모님들 왔다 갔다 하면 아무리 자기 수업 다 sound당이 아니어도 자기한테 와서 인사해야죠.음, 여기가 대기업인가요, 선생님.하하하


    우는 아이들 넷플릭스가 대신 수업하고 주고 5시 반 칼토에!​ 파트너가 비로 마중 와서 파트너가 차 타고 편하게 집에!!!​ 가지 않고 부천 대학 뒷골목에 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먹고 가자고 해서 우리 어릴 적 추억 떠올리며 부천대학교 돌솥갈비집에 갔는데 문이 닫혔다 그래서 추억의 바로 떡볶이집에 간다 ᄏᄏᄏ


    >


    부천대 유리떡볶이, 이쪽도 참 오래됐네 책의 ​ ​, 떡볶이 두 사람에게 이것 저것 사리 추가!


    >


    >


    맞아, 이 비주얼


    >


    정말 맛있어요.아는 맛이 더 무서운거 아시죠?좀 매운거 못먹는 파트너는 땀에 흠뻑 젖어서 신과한거 먹어


    부천대 유리에 바로 떡볶이가 오면 식사는 반드시 섞어 먹을 것, 물론 셀프 메뉴입니다. 김순생의 작품


    >


    알고있어, 꼭 밥먹으면 하트로 만들어줘 ᄏᄏᄏᄏ 근데 그게 사진찍자마자 다 눌러줘 ᄏᄏ 보잘것없는거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맛있게 먹고 파트너 집에 가서 넷플릭스에서 영화 보면서 잊어버리자고 해서, 하이마트에 미러링 케이블 사러 갈거야.


    그런데 하이마트의 전자랜드 미러링 케이블은 전부 팔지 않나요?꼬마폰미러링은 케이블선이 있어야한대..나의 갈등은 대단했지만, 넷써치했더니 다이소에 팔라고 해서 다이소에서 가는 sound없음 soundwwwwwww한번더 밀고 중동 이마트에 ᄏᄏᄏ


    한개 단 아이들의 매장으로 갔는데 아이 폰 미러 링그케ー불게비삼과 하나 게임의 없이 2개 사서 이어야 댐 속의 사안 회사 ​ 그런데 다른 매장 직원에게 물어보는 건데 다른 쪽에 죠료미 있다구!​ ​ 찾으러 가는 도중 마셜의 스피커 당싱무 예쁘다.당신이 원하는 아트로잉 작업실이 생긴다면, 반드시 살거야.


    >


    구석에서 발견한 아이폰 미러링 케이블!!!!!!!!!!!!!


    >


    너무 비싸네^넷플릭스 보려면 어쩔 수 없지...


    구입후 아래층 식품코덱으로 가서 갑작스럽게 물건을 산다 www 우리는 여기를 통과하지 못해서


    >


    결국 이런 일 뿐이야


    >


    싫다~ 임노희 부부~(웃음) 잠시 쥐고 있던 밀가루 유가령을 이렇게 한번에 ᄒᄒᄒ 동료가 소주를 사러 가는 동안 나는 스타벅스 네스카페 돌체구스트 캡슐겟!!!!!


    >


    예전에 쿠루미 씨가 이 마트에 스타벅스네스카페 돌체구스트 캡슐이 있다고 알아줘서 드디어 얻었어요. 왜 항상 쇼핑을 할 때 이런게 생각나지 않을까요?후후후후


    방랑부부 쇼핑끝!


    >


    훈제연어와 참치를 샀기 때문에 거의 매일 넷플릭스 프렌드는 페소!! 신난도


    집에 도착하지만 모르는 택배.


    >


    지니김... 지니김..? 왜그런지 자신있게 하지 않았는데 왜 지동공 지진 오배송인지...


    혹시나 해서 풀어보면 혹시!


    >


    벨뱃 미니박스 펌프스 타이쯔지니킴 펌프스! 뭐야, 계속 고민하다가 지니킴 별스타그램 나중에 져봤어 ᄏᄏᄏᄏᄏᄏ


    >


    나쁘지 않아 지니·킴렝돔츄에, 당초 100명에 들어가soun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 않아도 모르는 선물.크리스마스 선물받은 감정 크크크크


    나쁘지 않아, 기분 좋아진 채로 아이폰 미러링 케이블 연결 시작!!! 머지않아 ハ, なんで, 왜 안다냐...? 아 알고보니 내 아이폰 하나로 지원이 안되더라...


    근데 화본인은 더 몰랐지... 애플은 넷플릭스가 미러링 지원 안 하는데 애플이니까 넷플릭스랑 사이언조어? 왜구를 당합니까?만원대에 샀는데...?


    계속 집착하는 걸 짝으로 과인 끌어와서 포기해야지...결론은 애들 핸드폰 미러링 케이블 환불해야 돼.


    >


    짝을 선택한 참치와 훈제 연어.


    >


    참치 참치


    >


    연어 연어 연어.


    넷플릭스 에폰 호환 건으로 굉장히 기분 나빴지만, 슬슬 기분이 좋아지네.술은 진로 이즈백이야!!! 진로였던 소리.사이좋게 각 1개. 칼 금!좋군


    물고기가 떨어질 무렵 빵!


    >


    우와,흥미가있다.잘샀어


    >


    탄수화물당 대폭발 ᄒᄒᄒ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