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떤 경우에 편도수술을 하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7:24

    어떤 경우에 편도수술을 한 본인인가요? 지이지식비인후과 편도수술,이지식부터 알아보시고 안전하게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는 목 주위나 혀뿌리 등 여러 부위에 존재하는 부위로 비대증이나 염증, 결석 등의 여러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물론 편도 질환으로 인해 초상생활이 불편하다면 수술을 통해 편도의 첫 부분 역시는 모두 제거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편도를 절제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곡해를 가진 분이 많습니다.이는 편도가 면역 기능을 하는 기관이라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실제로 편도는 3세 이하에선 코와 입에 들어오는 세균에 대한 면역 기능을 그 다음의 영향으로 잇우나프지앙, 점차 성장하고 기능이 감소하고 면역 체계에 영향을 주지 않슴니다.그러다 편도 질환으로 삶의 질이 떨어진다면 수술을 통해 제거한다.


    >


    편도 수술, 이지 숨부터 조사하고 안전하게 하세요!편도 질환의 종류의 편도 질환 중 편도나 아데노이드 비대증은 소아에서 흔히 있으며 이는 호흡 곤란을 1우키키 때문에 수면 무호흡 등의 스면 장 아이와 입 매운 냄새, 중이염 등을 유발할 수 있고 구강 호흡에 의한 부정 교합이 생기고 아래 턱이 돌출되는 등, 얼굴 형태의 발달에 악영향을 줍니다.역시 편도에 염증이 생기면 만성화 되어 늘 그렇듯이 목이 아프고 목이 이물감이나 심한 입냄새 등이 발생합니다.축농증이나 중이염 같은 합병증도 그만큼 많이 생깁니다.입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 편도 질환의 하나인 편도 결석은 2,30대에 잘 생기며 편도선에 있는 편도와 소리 식물 찌꺼기와 세균이 끼면서 생기는 노란 알갱이를 말합니다.이것도 심한 구취와 아픈 증상, 이물감 등을 동반합니다.


    >


    편도수술, 이지슴부터 알아보시고 안전하게 하세요! 편도수술이 필요한 경우, 편도질환은 증상에 따라 보존적 치료와 수술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세균 감염에 의한 급성 편도염의 대부분은 항생제와 소염제 등을 이용하여 치료가 가능하지만, 이 외의 경우에는 편도와 아데노이드의 염증과 증상 등 여러 환경을 종합하여 치료의 비결을 판단하게 됩니다.소아의 경우는 비대증으로 쉽게 낫지 않는 거본인 축농증, 중이염의 합병증이 발발했을 경우, 치열 등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성장 장해를 앓는 경우 등에 수술이 필요합니다.이 외에도 코 골이 본인 무호흡이 심한 경우 하나년에 3~4회 이상 심한 목 감기를 앓고 있는 경우, 입 맛인 냄새가 심해서 결석이 발견된 경우 등에 수술을 고려할 수 있어요.편도수술은 환자의 본인이 증상의 정도 및 빈도, 합병증 등을 종합하여 신중하게 표결해야 합니다.


    >


    편도수술, 이지슴부터 알아보시고 안전하게 하세요! 편도수술 편도는 입 안쪽에 절개를 넣어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 걱정이 없어요.다만 나이가 적을수록 시술의 부담이 크기 때문에 만 3~4세 이하로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편도수술은 전신마취 또는 국소마취로 진행되며, 하루 입원해야 합니다.수술을 통해 합병증도 동시에 치료되며, 소아의 경우 삼출성 중이염이 같으면 고막내 튜브를 유치하는 수술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특별한 합병증이 없다면 편도 조직이 10세 이상에서 자연스럽게 퇴화할 경우가 많으므로 경과를 보거나 합니다.편도 비대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편도염이 자주 오가봉 편도결석이 많은 경우, 입가에 매운 냄새가 난 경우 등에는 쉽게 고주파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고주파 수술은 10~20분 정도 걸리고 당 1퇴원이 가능합니다.출혈도 없이 회복이 빠르고 1아이오이 유미에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


    >


    이지호흡 이비인후과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자필 후기와 수술 전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카카오톡으로 보다 빠른 상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